본문 바로가기
메디컬패키지

병원유튜브광고 좀 더 똑똑하게 하는 방법

by 장팀 2021. 3. 15.

많은 원장님들의 관심사 중 하나가 바로 병원유튜브광고 입니다. 남들도 다 하는 병원유튜브광고, 어떻게 해야 좀 더 똑똑하게 진행 할 수 있을까요? 병원광고의 오랜 경험을 토대로, 좀 더 나은 방법에 대한 견해를 적어 보았습니다. 이 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
 

블로그의 시대는 이제 끝이다. 유튜브를 해야한다.

라고 생각하시는 원장님들 정말 많으실겁니다. 그래서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거겠죠. 하지만, 병원유튜브광고도 그냥 하면 의미 없는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. 더욱 똑똑하게 하는 방법!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.

원장님, 유튜브 왜 하시나요? 진정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하는 분들도 계실테고, 광고 수단 중 하나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. 저는 오늘 유튜브를 광고수단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.

 

결국은 마케팅이다.

 

영상을 찍어서 올린다는 것. 결국은 마케팅 적인 활동입니다. 그 영상이 홍보영상이든, 질환설명영상이든 밑바탕에는 우리 병원을 알리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.

제가 이 블로그를 통해서 늘 하는 공통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. 바로 <환자의 입장을 고려한 컨텐츠> 인데요, 영상제작 역시 마찬가지입니다. 내 자랑만 늘어놓는 컨텐츠가 아닌, 보는 사람들이 진짜 궁금해하는 내용들로 컨텐츠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하지만 이러한 구성의 영상은 현재 너무 많이 있습니다. 어떻게 그 많은 영상들 속에서 우리 병원을 알릴 수 있을까요? 정답은 간단합니다. 찍은 영상을 더욱 확산하면 됩니다.

저희 광고주 원장님들께서도 많은 분들이 병원유튜브광고를 위한 영상촬영을 하십니다. 그럼 저희는 그러한 영상을 블로그를 포함한 여러 매체에 확산합니다. 여러 포털사이트에서 해당 영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말이죠.

 

 

한의원블로그 이렇게 활용 했습니다.

유*브가 활성화 되면서, 저희 고객사 원장님들께서도 해당 채널을 통해 의학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이 늘어...

blog.naver.com

 

애드리절트는 온라인 마케팅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, 영상제작 역시 단순히 찍어서 올리기만 하는 것에 그치

지 않습니다. 방송PD출신의 영상제작자와, 컨텐츠 기획력을 갖춘 마케터가 모여 알찬 영상을 만듭니다. 또 그 영상은 이 곳 저 곳에 뿌려지게 됩니다. 이게 진정한 병원유튜브광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.

“힘들게 촬영하고 나니 남는 것은 영상밖에 없더라. 전혀 광고가 되지 않고 있다.” 라는 생각을 갖고 계시다면, 애드리절트와 함께 병원유튜브광고를 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. 기획부터 촬영, 편집, 게재, 확산까지 다 알아서 합니다.

 

사용자들이 활용하는 대부분의 플랫폼이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하는 것이 저희 애드리절트 메디컬패키지의 특징입니다. 이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온라인, 오프라인, 영상제작, 홈페이지제작 등 병원광고의 전반적인 것들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.

아마 영상은 A업체, 블로그관리는 B업체, 홈페이지는 C업체, 버스광고는 D업체.. 이렇게 제각각인 경우가 많으실겁니다. 이제 번거로운 광고는 접어두세요. 저희 애드리절트가 한 곳에서 모든 관리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.

그래서 저희는 개원을 앞두고 계신 병의원에 특히 잘 맞습니다. 너무 다양하게 하면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 아닐까? 라는 걱정을 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저희에 대한 평가를 확인해보세요.

결과로 말하는 광고회사 애드리절트가 만들면 영상도 다릅니다. 그 차이를 직접 경험해보세요. 원장님들이 2년, 3년 애드리절트와 함께 하는 이유는 결과가 말해주기 때문입니다. 병의원 광고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하시면 가장 빠릅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