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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디컬패키지

병원광고 성공사례 (3개월 진행)

by 장팀 2020. 6. 1.

병원 광고를 위해 미팅을 하면 <광고효과>에 대한 질문을 꼭 주십니다. 당연히 광고주 입장에서 제일 궁금한 부분이니까요~ 애드리절트의 전체 고객사의 80%는 병원인데요, 모든 병원의 실질적인 매출을 정확한 수치로 파악하여 말씀드리기는 사실 어렵습니다. 우선 저희가 진행하는 온라인 광고를 통해 어느 정도의 신규환자가 유입되었는지에 대한 공유가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입니다.

그렇다면 애드리절트는 어떻게 병원마케팅성공사례를 보여드릴 수 있을까요?

바로 연장율입니다.

애드리절트는 고객사 연장율이 매우 높은 곳 중 하나입니다. 매월 1회 결제가 이뤄지는 월 결제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, 연장율은 신규 광고주의 유입만큼이나 저희에게는 중요합니다.

애드리절트의 병원상품인 메디컬패키지 약 80%의 연장율로 증명하는 시그니처 상품입니다. 효과가 없다면 당연히 고객사의 연장은 이뤄지지 않을 거예요. 약 80% 연장 진행 중이신 병원광고주의 60%는 2년이상 진행 중이신 곳입니다.

종종 온라인광고의 효과를 공유해주시는 곳도 있습니다. 위 그래프는 2015년 5월부터 현재까지도 저희와 함께 광고를 진행하고 계시는 모 병원의 통계자료입니다. 광고진행 3개월 동안 인터넷 신규 환자가 30명에서 107명으로 약 3.5배가 증가하였습니다. 저희가 갖고 있는 자료 중 가장 객관적으로 보여드릴 수 있는 병원마케팅성공사례입니다.

이 외에도 원장님들의 피드백을 통해서 효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. 매월 신규환자의 유입이 오르기만 한다면 정말 좋겠지만 여러가지 요인으로 인해 저조한 달도 있습니다. 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장이 이뤄지는 것은 메디컬패키지를 하기 전과 후의 차이가 분명하기 때문일 것입니다.

병원을 광고할 수 있는 방법은 아주 다양합니다. 기본적으로 옥외광고가 있을 수 있겠고, 온라인으로 보면 브랜드 블로그관리가 대표적이에요. 하지만 같은 툴 이어도 방향을 어떻게 잡고 가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병원마케팅성공사례로 증명이 된 온라인광고회사 애드리절트 메디컬패키지는 6년동안 직접 시행착오를 겪은 끝에 만들어진 병원에 적합한 상품입니다.

물론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지만, 한번 시작하시면 10에 8분은 연장을 하십니다.

메디컬패키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주시면 제안서 보내 드리겠습니다~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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